이번에 아키에이지가 새롭게 리마스터를 출시하면서 많은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유저의 수'인데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나서 온라인게임 순위가 8단계 상승했습니다. 쟁쟁한 게임 사이에서 8단계 상승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만큼 신규 유저도 늘고, 접었던 사람들도 다시 복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최근 오키드나 신서버가 열리면서 유저들의 격차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키에이지 직업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초보자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통해 직업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른 온라인게임들과 달리 10가지 능력 중 3가지 능력을 선택해 나만의 직업을 고를 수 있습니다. 처음에 만들면 4가지 능력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나머지 2가지는 특정 레벨에 달성하면 찍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굉장히 독특한 직업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다양성을 제공했는데요.




4가지는 격투, 야성, 마법, 사랑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근접 딜러, 원거리 딜러(활), 마법사, 힐러로 이해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캐릭터는 바로 그림자검그림자춤꾼입니다. 


그림자검


야성과 사명의지를 찍어야 선택할 수 있는 그림자검은 빠른 기동력과 생존력, 화력까지 겸비한 직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PVP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직업 중 하나인데요. 스킬 중에 이속 증가와 상대 플레이어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출시된 이후부터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는 직업입니다. 특성은 초기화할 수 있으니 처음에 레벨업에 유리한 스킬로 찍었다가 나중에 변경하셔도 됩니다.


그림자 춤꾼


다음은 그림자 춤꾼입니다. 이 직업도 원거리 딜러로 꽤 난이도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딜 사이클을 잘 돌리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직업으로 순간딜이 다른 직업에 비해 높은 편이죠. 낭만 스킬의 칼화불협이 딜의 핵심이라 볼 수 있습니다. 초보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운 캐릭터가 될 수도 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템을 맞추면 이 직업을 선택한 것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광전사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는 직업은 바로 광전사입니다. 격투, 죽음, 사명을 찍어야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인데요. PVP를 즐겨하는 분들이 하면 좋습니다. 아무래도 PVP에 특화된 직업으로 무과금으로 하기는 조금 버거울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하면 좋을 듯하네요. PVP는 최강입니다.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직업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업데이트가 되면서 많은 정보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길드에 가입해 오랫동안 플레이한 분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공략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