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티비엔에서 알쓸신잡, 강식당, 화유기, 신서유기 등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간혹 외출 또는 TV를 보지 못하는 이유로 본방을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가 있다면 누구나 쉽게 시청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활용한 tvn 실시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본방을 보고 싶었지만 각종 이유로 놓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티빙]을 검색 후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모바일로 보고 싶은 분들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티빙(링크)로 접속하면 상단에 라이브, 다시보기 ,영화, TV클립 등의 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유료로 시청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에 행복을 느낍니다.



단,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연동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어 굉장히 편해졌는데요. 둘 다 아이디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을 해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라이브에 마우스를 갖다대고, 인기 LIVE를 누르면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CJ E&M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널 온스타일, 올리브TV, OCN, 엠넷, 중화TV 등의 프로그램을 모두 다 볼 수 있는데요. 위 사진처럼 유료라고 적혀있는 채널은 결제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신작의 경우 결제를 해야 볼 수 있고, 최근 종영된 프로그램이라면 무료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전부터 보고 싶었던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이 있다면 이 방법으로 시청하시면 될 것 같네요.



티빙에서 영화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최신작부터 인기작품까지 모두 다 시청할 수 있는데 유료서비스입니다. 월정액제를 이용할 경우 무제한으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지금까지 tvn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집에 굳이 TV가 없어도 컴퓨터 또는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시청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이라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