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은 현대·기아·쌍용이 크게 잡고 있는데 이번에 르노삼성이 ‘SM6’를 출시하면서 중형차 시장의 입지를 다지는데 성공했습니다. 그 배경에는 프랑스 자동차업체인 르노가 삼성자동차를 인수하면서 많은 변화가 불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 가격대비 디자인도 훨씬 잘 빠졌고 안정성과 효율성에서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르노삼성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아볼까하는데요. 자동차 점검은 1년에 1~2회씩 정기적으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포스팅 참고하여 정기점검 받는데 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차량관리정보 및 각 지역 서비스센터 찾기, 차량별 고객서비스 등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삼성자동차를 소지하고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전화상담 고객센터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진행하고 있고, 주요 상담은 프로모션과 차량구매 혜택, 각 지역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전화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1:1 상담카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각 지역에 있는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 네트워크 조회]를 누르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영점과 지정 서비스점, 지정 부품 대리점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 형태과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하면 해당 지점 위치와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따로 영업시간을 알려주고 있진 않습니다. 영업시간의 경우 해당 지점에 연락해 문의해보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주행 중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긴급출동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저장해두면 좋을 듯합니다.



지금까지 르노삼성 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치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은 해당 지점에 연락해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빨라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