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아버지가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약정이 끝나서 선택약정할인을 신청했습니다. 이 제도는 약정이 끝난 고객에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보통 2년 쓰고나면 스마트폰을 바꾸면서 더 많은 혜택을 보기 위해 통신사까지 싹 바꿔버리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만든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통신사 측에서는 기존 고객을 붙잡고 싶으니까요. 선택약정할인제도는 인터넷 또는 ARS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 선택약정할인 신청방법(인터넷)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티 월드"를 입력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그런 다음 상품서비스에서 이 제도를 찾으면 되는데요. 못찾는 분들은 티월드 검색창에 "선택약정할인제도"로 검색하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SKT 뿐 아니라, 다른 통신사들도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니 다른 통신사를 쓰는 분들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급단말/중고단말/신규단말 이용고객이 혜택 받을 수 있는 제도로 12/24개월 약정기간을 선택해 지원금에 상응하는 20% 추가 요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개월과 24개월 차이는 없으니 가급적 12개월로 선택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나중에 약정이 끝나기 전에 해지해버리면 할인 받았던 요금을 되돌려줘야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까요.




가입할 수 있는 상품


가입 가능한 상품이 LTE와 3G 그리고 기타 요금상품을 쓰는 분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M2M 요금제, 선불, 택시폰, 로밍렌탈폰, 와이브로 등은 가입이 불가능하니 그 점을 참고하시어 가입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할인 확인방법


얼마나 할인되는지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위 방법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월정액에서 기본 요금약정 할인액을 뺀 다음 할인율 20%를 곱하면 할인 금액이 나옵니다. 요금제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더라고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