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웬만한 자동차 사려면 1~2천만원은 가지고 있어야 구입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사회초년생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인데요. 그래서 중고차로 눈 돌리는 분들도 있지만, 대출을 받아 새 차를 뽑는 분들도 있는데요. 오늘은 국민은행에서 금융상품으로 내놓은 <KB 모바일 매직카 대출>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직카대출 서비스란?


이 서비스는 은행 방문없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번에 봤을 때 6.8점이었는데 6.9로 평점이 올랐네요. 현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하거나 영위중인 개인사업자인 경우 최대 7천만원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고 1년부터 10년이내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조건


모바일로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1년 365일 가능합니다. 대출금 지급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고 공인인증서와 보안매체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금리 안내


기준금리는 1.37%, 가산금리 연 2.9%, 우대금리 1.1%해서 최종 3.24% ~ 4.34%가 적용됩니다. 국민은행 신용카드 사용실적이나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을 걸어놓으면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을 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꿀맛 같은 혜택 같습니다.


필요서류


모바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류는 팩스(FAX)로 제출해야합니다. 신차의 경우 자동차매매계약서와 중고차의 경우 자동차양도계약서 그리고 자동차등록증이 필요합니다. 행정기관 조회실패 시 추가 제출서류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


대출 시 꼭 알아두어야할 사항을 정리해놓은 글입니다. 은행의 돈을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알아두어야할 사항들을 꼼꼼히 확인 한 후에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문의는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