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부업으로 하기 좋은 <텐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시작한 지 3개월밖에 안된 초보이지만, 그래도 쏠쏠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부업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주목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12월 한달 간 수익입니다. 이번 달 목표가 200만원인데 조금만 있으면 200만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이네요. 저도 처음에 엄청 힘들었는데 그래도 소비자 패턴과 텐핑에 대해 연구하다보니 조금 노하우가 생겼습니다. 그래도 저보다 많이 버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루에 80만원 넘게 버는 분들도 몇 번 봤네요. 아직까지 전 초보죠. 얼른 더 노력해서 일일랭킹 1위를 한번 찍어보고 싶습니다. 소비자 패턴을 잘 나타내주는 책이 있으면 좋겠네요. 참 도움 많이 될 듯.



오늘자 일일 랭킹을 보면 16위네요. 84,747원으로 16위를 차지했네요. 그래도 하루에 8만원씩 20일만 벌어도 160만원 목돈이 생기는 셈이죠. 부업으로 쏠쏠하겠죠? 이러다 포텐 터지면 한달에 200만원은 그냥 찍을 듯 싶어요. 하하..





텐핑을 시작하기 전에 '선후배 맺기' 시스템을 활용하면 좀 더 도움이 됩니다. 선배를 등록하면 고수혜택이 주어져 홍보상품 단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배 수익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후배가 많으면 저도 추가 인센티브를 받는거구요.


선배등록 이메일 : kkvkkv2040@naver.com


 


선후배 활동 인센티브로 64,000원이나 벌었네요. 할만하죠? 고수혜택과 함께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집에서 부업 찾고 있으셨던 분들이나 텐핑 선배 찾고 계셨던 분들은 위 메일 입력하고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컴퓨터로도 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할 수 있어 부업으로 킹왕짱입니다.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 다운 받기 




앞으로도 텐핑 관련 된 글을 자주 쓸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즐겨찾기하셔서 정보 받아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다음 수익 글을 쓸 땐 300만원 찍었으면 좋겠네요. 하하..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꼭 찍어보고 싶네요.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는 듯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