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번에 뮤 이그니션이 나왔다고해서 회원가입하고 플레이해봤습니다. 뮤 이그니션은 기존에 있던 <뮤>를 웹게임 방식으로 만든 게임인데요. 웹게임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높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이었습니다.




전 요정, 렙 148입니다. 레벨업도 굉장히 빠르고 자동전투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난이도가 굉장히 낮아, 컴퓨터를 처음 다루는 분도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도 4시간 정도 했는데 148이네요.





뮤 이그니션 직업은 총 3가지 직업군이 있습니다.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이 있는데 이대로만 간다면 더 많은 직업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플레이 많이 하는 직업은 엘프가 가장 많으며 그 뒤로 흑기사·흑마법사 순입니다.





현재 10위까지 랭킹을 살펴보면 엘프 4명, 흑기사 4명, 흑마법사 2명으로 포진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선호도는 엘프나 흑기사쪽으로 기울어져있습니다. 나름대로 캐릭터마다 매력들이 있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엘프나 흑기사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엘프는 버프와 광역기를 사용해 순식간에 몬스터를 녹일 수 있어 좋은데요. 한번에 6마리씩 때리며 타격감도 의외로 좋은 편입니다. 아직까지 레벨이 낮은데도 불구하고 금방금방 잡네요.





하루에 2~3회씩 정예도전과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들은 경험치를 대량 받을 수 있고, 젠(돈)을 대량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돌면서 레벨업과 돈을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레벨업을 하다보면 주조공장이라는 콘텐츠가 나옵니다. 이 콘텐츠는 고급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겜블(도박)인데 초반에 아무것도 모르고 했다가 돈만 왕창 깨졌습니다. 가급적 하지 말고 몬스터 처치를 통해 나온 아이템을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쓰다보니, 150레벨을 달성해 전직퀘스트를 받았습니다. 전직퀘스트를 하면 엘프 → 뮤즈엘프로 전직되며 공격력·방어력·생명력이 높아집니다. 아직까지 제가 레벨이 낮아, 아는 정보들이 많이 없습니다.


레벨업을 더 해서 더 나은 모습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11,000원 과금하여 다이아몬드를 구입했습니다. 역시 웹게임은 과금없이 하기 어려운 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