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쉬는 날이셔서 어머니 모시고, 화성에 있는 보통리저수지에 다녀왔어요.

보통리 근처에 예쁜 카페도 많아서 힐링하러 가기 딱 좋은 곳이죠. 형수님이 알아본 카페가 있어서

그 카페에서 쉬다가 저수지 조금 걸었어요.


벌레가 많은 것 빼고는 자연친화적인 곳이에요. 하하.

오리들도 아장아장 헤엄치는 모습도 볼 수 있구요.





햇빛을 쏘는 것처럼 가운데 초록색 원이 그려져있네요.

실제로 반대편에 초록색 원이 있는게 아니고, 스마트폰에 빛이 들어오면서

일시적으로 생긴 현상 같아요.


처음엔 저도 신기해서 반대편을 바라봤는데 그런건 없더라고요 :)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어요. 가을이라고 느끼기엔 너무 더웠죠. 등에 땀이..





구름이 일직선으로 보여 길게 뻗어보이는 하늘이죠?

저쪽으로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찍었지만 잘 찍었어요.

빛도 잘 들어오고요 :)


여러분의 생각은 듣지 않겠습니다....!!


어머니의 사진은 형이 찍었는데 안보내줘서 못올리네요 :)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그 때 올리겠습니다.





보통리저수지에 다녀온 다음, 어머니가 급하게 김치를 담그셨어요.

저희 집이 큰집이라 어머니는 일주일 전부터 바쁘십니다. 식구들 먹을 반찬과 김치 등을 

담궈야하니까요.


저도 많이 도와드려야하는데 전 별로 도움이 안되나봐요. ^^

그래도 일손을 덜어드리기 위해 설거지도 해드립니다.


제 생각이지만, 큰집이 안좋은 것 같아요. 큰집이라는 이유로 이것저것 챙길 건 

많은데 돌아오는 건 없으니까요. 차라리 먼 거리라도 차 타고 이동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어머니만 힘드세요....





비계가 살짝 많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어머니 솜씨에 맛있는

고기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 이 맛을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노란 배추에 두툼한 삼겹살과 속김치를 넣어서 먹으면 최고! 

요즘은 보쌈집도 맛있게 잘 나오지만,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

집보쌈 밖에 없음.


눈치 볼 필요없이 마구마구 먹을 수 있었어요.

하하.. 어머니 덕분에 호강했네요♪


추석에 열심히 도와드려야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디 가시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