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어제 청담동 주식부자로 이름을 알린 이희진은 현재 주식사기로 인해 징역살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희진 나이, 부가티, 반서진, 징역은 얼마나 남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한때 그의 능력에 대단함을 느꼈었는데 사기로 구속되면서 큰 충격을 받았던 1인입니다.




이희진은 1986년 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관양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S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이라고 주장하지만 진위는 확인 불가능하며 유명해지기 전에 과외비로 한 달에 500만원을 벌었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 방송에 출연해 "나는 흙수저 출신"이라며 등록금이 없어서 대학을 못갔고, 동생의 학자금을 벌기 위해 나이트 웨이터로 생활하다가 주식으로 자수성가하며 젊은 부자가 되었다고 밝혔는데 주장을 여러 번 번복하면서 신뢰성이 크게 떨어집니다.



흙수저 출신이라는 것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관심을 가졌고 그는 SNS를 통해 자신의 고급 스포츠카(롤스로이스, 부가티, 람보르기니 등)를 올리며 자신의 추종자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자동차 5대 중 3대는 리스차였고 본인 소유는 2대 뿐이었다고 하는데 아마도 몰수 당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또, 이희진은 얼짱 출신 모델 반서진과 사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헤어진 상태이며 그가 반서진에게 10억 원을 떼였다고 주장하는 기사가 나와서 개인 SNS에 분노글을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이며 이 글 이후 "제가 본 그 사람은 바보 같은 사람, 많이 부족해서 지켜주고 싶은 평범한 사람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반러브> 대표직에서 물러났습니다. 전 남자친구 때문에 많이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이희진 사기행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방송과 개인 SNS를 통해 연 30억~40억 수익을 내고 있다고 밝히면서 그를 추종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 사람들을 상대로 77만원하는 주식을 구입해 "곧 있으면 크게 오를 것"이라면서 회원들에게 2배 넘는 가격에 판매했습니다. 



결국 그는 불법 주식거래와 투자 사기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징역 5년과 벌금 200억 원, 그리고 추징금 130억 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러나 당시 벌금을 낼 돈이 없다는 이유로 일당 1800만원짜리 황제노역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휩싸이기도 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된 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이희진 나이, 부가티, 반서진, 징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범하게 살았다면 이런 안타까운 일도 발생하지 않았을텐데 참 아쉽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