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번에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새롭게 출연하는 연예인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 한 명이 바로 조성모 아들입니다. 현재 귀여운 외모와 행동 때문에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성모 아들 이름, 아내 구민지는 누구인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궁금하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조성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1977년 생으로 현재 43살으로 1998년 'To heaven'이라는 앨범으로 솔로로 데뷔했습니다. 그 당시,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다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자 얼굴을 공개했는데 훤칠한 외모에 가창력까지 더해지면서 황태자, 황제라는 별명이 붙여지게 됩니다.




그 당시, 얼마나 대단했냐면 1999년 서울가요대상을 비롯해 SBS, KBS, MBC 가요대상을 모두 다 휩쓸었고, 골든 디스크 대상까지 수상하면서 최고의 가수로 등극했습니다. 2000년에 발매한 가시나무는 160만 장이 팔렸고, 정규 3집 앨범(아시나요)는 하루에 40만 장이 팔리는 대기록을 썼습니다.



이후 그는 3년 동안 교제한 1998년 MBC 27기 공채탤런트 구민지와 2010년에 결혼했습니다. 그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1980년 생으로 현재 나이 40세이며 조성모와 나이차이는 3살 차이가 납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죠?




이들은 결혼 5년 만에 아들을 낳았으며, 아들의 이름은 조봉연, 나이는 4살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들을 끔찍하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모르게 흐뭇해지더라고요.



가장 재밌었던 장면은 조성모 콘서트 리허설 도중에 봉연이가 뛰어놀고 있었는데 아빠의 노래를 듣고는 "시끄러워"라며 소리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잠시동안 리허설이 중단되었고, 아들을 달래주기도 했죠. 그래도 콘서트가 시작되자 아빠의 노래를 들으며 응원봉을 흔들면서 즐기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답니다.



지금까지 조성모 아들 이름, 아내 구민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5집 때부터 창법을 바꾸면서 앨범이 잘 안됬는데 이번 기회에 조성모의 매력을 한 번 더 느끼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