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로또 당첨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저도 이번 주에 여자친구와 함께 5천원씩 구입했는데 5등이 2개나 당첨되서 5천원 이득 봤습니다.



오늘은 로또 831회 당첨번호, 당첨금액, 로또 잘 맞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번호를 맞추지 않은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통해 당첨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나눔로또 당첨번호는 3, 10, 16, 19, 31, 39 보너스 9입니다. 최근 연달아서 번호가 많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노란색과 하늘색, 보라색위주로 나왔네요. 이걸 맞추는 분들은 얼마나 대단한 걸까요? 그것도 수동으로요.




831회 당첨금액 1등은 총 16명으로 1명당 11억 1000만원, 2등은 4800만원, 3등은 110만원 수령하게 됩니다. 이번에 당첨자가 자동 7명, 수동 7명, 반자동 2명으로 꽤 많은 편인데 수령액이 많네요. 당첨된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등 당첨자 배출점 안내입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경기, 충북, 전남 등에서 배출되었으며 이번 주 중복 당첨자는 없습니다. 반자동은 자동으로 몇개 찍고 나머지 반자동으로 한 것을 뜻합니다.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 제 친구는 그렇게 찍더라고요.




수동으로 찍는 분들은 보통 당첨통계을 도움 받아 찍는 분들도 있습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게임결과→당첨통계를 보면 번호별, 색상, 구간별 출현횟수, 미출현 번호, 홀짝, 연속번호출현, 패턴분석표 등의 데이터를 얻어서 찍으면 보다 더 잘 맞출 수 있습니다.



만기도래 2개월 이내 미수령 당첨금이 이렇게 많습니다. 신기하게도 1등은 아무도 없으며 2등은 2명, 3등은 171명이나 당첨금을 안찾아갔습니다. 현재 미수령금만 해도 5억 3천만원이나 됩니다. 꼭 확인 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로또 831회 당첨번호, 당첨금액, 잘 맞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복권 구입이 과할 경우 독이 될 수 있으니 꼭 재미로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