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탤런트 설리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설리는 1994년생으로 fx 멤버로 활동했다가 현재 탈퇴하고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네요. 최근까지 생크림 먹는 동영상으로 논란이 되었기도 합니다. 요즘은 잠잠하네요. 




현재 설리는 모든 방송출연을 하지 않고, 개인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요. 검색해보니 이번에 김수현이 주연으로 나오는 "리얼"이라는 영화의 조연 송유화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액션 느와르라고 하는데 어떤 영화일 지 궁금하네요. 




▲설리 인스타그램


현재 설리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인스타그램은 3가지가 있습니다. 확인 결과 모두 설리의 사진들로 구성된 인스타그램이었는데요. 셋 다 설리가 운영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장 맨 위에 있는 주소 링크 해드릴게요. 나머지 주소는 직접 검색해서 보세요!

설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jelly_jilli/




ⓒ설리 인스타그램


12시간 전에 올라온 설리 사진입니다. 백옥 같은 피부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정말 예쁘죠? 

모두가 최자를 부러워하는 순간입니다.





고양이와 함께!


설리는 자유롭게 사는 연예인 중 한명인데 지나친 관심을 받아

상처를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댓글 보니, 정도가 지나친 댓글이

많더라고요. 하하..


개인적인 일상을 담은 인스타그램인데

오지랖이 너무 넓은 것 같기도 하고요.





인스타그램 보니 셀카도 많이 찍는 듯 합니다. 셀카도 거의 여신 수준이네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온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눈이 부실 정도로

광채가 나겠죠..?


실제로 만나면 손도 못 잡을 듯.. 떨려서..

예쁘고 매력적인 연예인..





설리의 근황을 알렸는데요. 설리는 지나친 관심 속에서도 꿋꿋이 잘 살고 있습니다. 악플보다는 예쁘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연예인이 가장 무서워하는게 바로 악플이라고 하잖아요. 정신적 건강에 매우 안좋을텐데 사랑스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근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설리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셔서 팔로우 하시고 근황 받아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