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은 설날에 친척들과 모이지 않고 따로 국내·외 여행을 가는 가족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 시기는 여행사들에게는 성수기로 분류되고 있으며 티켓 구하기도 힘들 뿐더러 티켓 구하기도 굉장히 어려워졌습니다.



오늘은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하물 규정, 환불 수수료 등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이번에 제주항공을 이용하는데 수하물 규정을 모르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항공은 일본, 홍콩, 대만, 방콕, 푸켓, 세부, 베트남, 코타키나발루, 괌, 사이판, 블라디보스토크 등의 노선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보다 비행기가 작은 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1500이며 해외에서 전화걸 경우 +82-1599-1500으로 걸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선/국제선 동일합니다. 일본 거주자 한해서 일본전용 콜센터(0507-001132)도 운영하고 있는데 일본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이 종료되었거나 통화연결이 많아 지연되는 경우 제주항공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1:1 채팅 문의 등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수수료 안내


항공권 구입했는데 사정으로 가지 못할 경우 남은 기간과 국내/국제선에 따라 취소 수수료 및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국내선 기준 최대 15,000원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며 별도로 위약금 120,000이 부과되며 좌석을 점유하지 않는 유아의 경우 지불하지 않습니다.




만약, 제주항공에서 직접 구매한 항공권의 경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 외 여행사 및 타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처에서 변경 가능한데 취소수수료와 운임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 또는 일부 항공권은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하물 규정 안내입니다. 캐리어 3면의 총합이 115cm이여아 되며 무게 10kg 이하인 1개의 휴대품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그러나 화기, 무기류 모조품, 폭발물 등 공격적인 물건은 소지할 수 없습니다.



초과 수화물의 경우 kg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는데 국내선은 1kg당 2,000원이 부과되며 국제선의 경우 지역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사전 수하물 구매쿠폰을 구입할 경우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하물 규정, 환불 수수료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수하물 규정이나 환불, 일정 변경 등을 해야한다면 오늘 포스팅으로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