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게임 이용자 수가 크게 증가하면서 캐시 충전 용도로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입하는 분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다보면 간혹 돈이 남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환불 요청을 통해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글 기프트카드 잔액 환불 및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잔액이 남아있는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앱, 게임, 영화, 도서, 기기 등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와 익스프레스, 365플러스, GS수퍼마켓,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카카오톡, 11번가, 컬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 도움말을 살펴보면 기프트 카드 액면가의 40% 이하인 경우 잔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 남은 잔액은 환불이 불가능하며 프로모션으로 얻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 환불 요청은 1회 밖에 되지 않는다니 신중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남아있는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에서 구글 플레이 계정 로그인 후 '결제 수단'에서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마트폰으로도 확인 가능한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메뉴 → 계정 → 결제 수단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환불에 따른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1일입이며 최대 3일까지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080-234-00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