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유기견을 입양하면서 강아지 키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있던 도중 강형욱 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배변훈련부터 각종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던 강형욱 아내 수잔 나이, 국적, 인스타, 아들 주운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저와 함께 해요!




강형욱 씨는 EBS '세상에는 나쁜 개는 없다'에서 강아지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친절하게 알려주면서 '개통령'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이 분이 떴다고 하면 문제가 되는 행동을 교정되어서 신기할 뿐이었죠. 그래서 결혼을 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는데 결혼했습니다.




그는 반려견을 통해서 수잔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무료로 반려견 교육을 하고 있었는데 수잔이 그에게 다가와 18만원을 지불하고 교육을 받았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돈을 내고 교육 받은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둘은 만난 지 세 번째 데이트 때 동거를 시작했고 날짜로 따지면 약 15일 정도 걸렸다고 합니다. 그녀가 강형욱을 봤을 때 아시아계 남자를 통들어서 가장 멋지고 핫한 남자였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슈돌에서 봤는데 반려견 뿐만 아니라, 가정에도 충실한 모습을 보고 멋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국적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 수잔 국적은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강형욱 님과 동갑으로 1985년 생(33세)입니다. 결혼한 지는 8년이 되었고, 지난해 11월에 아들 강주운 군을 낳았습니다. 현재 유튜브 <보듬컴퍼니>로 아들 주운이의 영상도 올리고, 강아지에 대한 정보도 올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수잔의 인스타그램은 별도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강형욱 님이 인스타를 통해 가족 일상도 올리며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운이 돌잔치 사진도 올렸는데 정말 많이 컸더라고요. ^^ 전 인스타그램 팔로우했습니다.



지금까지 강형욱 아내 수잔 나이, 국적, 인스타 정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면서 어떻게 키우나 걱정했는데 덕분에 큰 도움을 얻었습니다. 강아지 키우는 분들은 꼭 <세상에는 나쁜 개는 없다> 꼭 보세요! 정말 많이 도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