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제가 즐겨듣던 라디오 '영스트리트' 진행했던 이국주 씨가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하면서 갑자기 그녀의 근황에 대해 궁금해졌습니다. 저처럼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으실 것으로 알고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국주 근황, 나이, 유튜브, 몸무게, 쇼핑몰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그녀는 2016년까지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개그맨이자 방송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사건으로 인해 방송활동이 뜸해지고 잊혀지게 되었는데요. 그 사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조정치 엉덩이 만짐


2016년, 설날 특집으로 파일럿 프로그램 '나를 찾아줘'에서 이국주는 조정치의 엉덩이를 움켜쥐었습니다. 이후 조정치에게 "만져보니 쳐지긴 하셨더라고요."라는 발언을 했는데 시청자들은 이 장면을 보고불편함을 호소했으며 한 네티즌은 엄연히 성희롱을 한 것이라며 일침을 가했었죠.


2. 스타킹 (합의 없는 키스)


2014년,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한 이국주는 마술사 하원근과 함께 '10년째 연애중'을 패러디했었습니다. 이 때 문제는 예정에 없었던 뽀뽀를 하면서 충격을 주었습니다. 하원근은 "아직도 그 촉감이 잊히지 않는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낯선 여자의 입술이다."라며 웃어넘겼지만 네티즌들은 안좋게 봤었죠.


3. 김종국 입술 뽀뽀


SBS 연예대상 축하공연에서 이국주가 김종국을 무대로 올려 입술에 뽀뽀를 받아내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볼에 뽀뽀를 하라고 요구했고, 머뭇거리던 김종국이 볼에 뽀뽀하려는 순간에 얼굴을 돌리며 입술에 닿았던 것이죠. 웃자고 한 행동이었겠지만 네티즌들은 불쾌하게 생각했죠.




그녀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키는 172cm로 알려져 있으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 혈액형은 B형이며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방송활동 대신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곤듀 국듀'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구독자 수는 31만 7996명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먹방, 제품리뷰, 커버댄스 등의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쇼핑몰은 바로 '쮸당당'이라는 쇼핑몰입니다.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제품이라고 극찬을 받고 있는 쇼핑몰인데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이국주 근황, 나이, 몸무게, 쇼핑몰, 논란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하루 빨리 극복해서 다시 방송에서 만났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