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군복무할 때까지만 해도 나라사랑카드는 신한은행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기업은행과 국민은행에서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각 은행사마다 경쟁하기 위해 빵빵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을 알아볼까합니다. 신청방법도 안내해드리니 발급 받고 싶은 분들은 오늘 포스팅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발~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는 국군장병이라면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장교, 준사관, 부사관, 군 의무복무병, 예비역, 입영예정자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체줄해야하는데 신분증,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 등 증명할 수 있는 자료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수수료 면제와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입출금 통장입니다. 수수료 면제 혜택이 굉장히 큰 장점으로 통하는데 우대이율까지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군인 월급도 많이 올랐다고 하는데 우대금리 받아서 적금을 가입하면 목돈 만들어서 전역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80만원 모으고 전역했는데..^^



금리 및 우대이율 정보입니다. 기본 연 0.1%, 우대이율 연1.9%로 적용되는 금리는 2.0%입니다. 단, 국군재정관리단, 육군 통합 자금 관리시스템, 군인공제회 이 3곳 중 한 곳에서 이 통장으로 급여이체 실적이 있을 경우 적용됩니다.




다음은 혜택 안내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전자금융 및 자동화기기 ATM 시간외 출금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면제 기준은 각종 공과금 자동납부실적 또는 계좌간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워정기예금, 파워자유적금 상품을 가입하는 경우 해당 예금의 이율을 각각 연 0.3%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청방법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온라인 발급은 고객센터, 채팅 상담, 이메일 상담 등 다양한 경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전화상담)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1800-9500번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