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다들 인터넷 쇼핑을 애용하고 있으실텐데요. 저 같은 경우도 저렴하면서도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서 11번가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노트북이 필요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11번가 중복할인이 안되서 한참동안 애먹었습니다.



저처럼 중복할인 적용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고가의 경우 중복할인 쿠폰 적용되는 제품들이 많으니 꼭 확인해보고 구입하세요.노트북 후보리스트에 있었던 LG울트라 게이밍 노트북으로 예시를 들어드릴게요. 상단에 보면 실구매가 135만원으로 나와 있는데 저 가격은 중복할인이 된 금액입니다.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위 사진처럼 중복할인을 나눠줍니다. 원래 할인된 금액에서 +@로 할인혜택이 주어지는거니 다운 받아주세요. 쿠폰은 계정당 1회, 2회씩 이용한도가 정해져있으니 필히 구입할 때만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눌러서 들어가면 더 많은 쿠폰들을 주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8%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 지금 노트북 쿠폰은 없네요. 추석 이벤트로 10% 할인 했었는데 아쉽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기다렸다가 구입하는 것도 좋을 듯.


여기까지는 다 하셨을텐데요. 쿠폰을 받았음에도 적용이 안되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좌측 상단에 있는 바로가기 OFF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바로가기 접속 중이어야 중복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또는 즐겨찾기에 추가해서 다시 접속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로 접속하면 중복쿠폰이 적용됩니다. 5만원 할인을 받아서 총 할인금액 163,680원이 나왔네요. 중복할인이 안되는 분들은 이 방법으로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엘지 노트북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저는 한성노트북을 질렀습니다. 사양은 비슷한데 A/S 문제 때문에.... 부디 좋은 노트북이 뽑히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