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내일 드디어 2018 롤챔스 스프링이 개막합니다. 그동안 굉장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롱주 게이밍은 킹존의 후원을 받게 되었고, 삼성은 KSV에게 팀을 판매하면서 이름까지 바뀌었는데요. 이 두 팀이 개막전에서 맞붙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8 롤챔스 스프링 경기일정과 개막전에 맞붙는 팀들을 알아볼 예정인데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롤챔스 스프링 시즌은 1월 16일부터 3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진행방식은 3전 2선승제로 이루어지는데요. 저번 시즌과 한 가지 달라진 점이라면 동시 중계가 사라졌습니다. 맨 처음에 OGN에서 독점중계를 하다가 SPOTV에서 중계를 원하자 요일을 나눠서 중계를 했고, 해당 방송사 중계가 쉬는 날엔 온라인 중계로 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없어져서 OGN 해설을 좋아하는 팬분들은 큰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경기일정표입니다. 현재 4강으로 분류되고 있는 팀들은 노란색으로 칠했습니다. 내일은 킹존(전 롱주)와 KSV(삼성)이 맞붙습니다. 작년 롤챔스 우승자와 롤드컵 우승팀의 대결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OGN 해설이 좋아서 온라인 중계로도 많이 봤는데 SPOTV에서만 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물론, 나눠먹기가 좋긴 하지만 그래도 시청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성이 사라져서 슬픕니다. 곧 라이엇게임즈에서 자체적으로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 그럼 이제 김동준 해설과 클템 해설을 못보는건가요.



2월 1일부터 6일까지 빅매치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는 설날 연휴기간이라 경기가 없고 2월 20일부터 경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그점 참고하셔서 관람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현재 가장 기대가 되고 있는 팀은 단연 SKT입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야구와 스타크래프트 등을 볼 때 SKT를 응원했던 적이 있어서 지금까지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SKT는 과거 무적함대 포스로 강팀들을 압살하는 플레이 등을 많이 보여줬지만 실력이 평준화되면서 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트할과 블러썸(트와이스 손채영)을 영입하면서 팀 전력을 보강했지만 그래도 KSV, 킹존, KT과의 대결은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을 많이 하고 있는데 이번에 다시 한번 무적함대포스를 뽐내줬으면 좋겠습니다. 피넛 선수는 킹존으로 이적했죠. 작년에..



지금까지 2018 롤챔스 스프링 경기일정과 개막전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개막전 경기에서 KSV가 이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롤드컵에서 3:0으로 꺾은만큼 이번에도 멋진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예감때문이죠. 아무튼 이번 시즌도 무난하게 흘러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