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영화요금이 올랐음에도 많은 분들이 영화를 관람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아침 또는 심야 시간에 공략해서 남들보다 싼값에 영화를 보고 있는데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는 것 같아, 오늘 롯데시네마 영화가격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가격은 지역마다 조금씩 틀릴 수 있습니다. 샤롯데의 경우 일부 영화관에서만 관람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고요. 그점 참고하셔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롯데시네마 영화 가격표


요일·시간에 따라 영화요금이 다릅니다. 조조 할인을 알고 있어도 일반/프라임/심야 요금은 모르고 있는 분들이 대다수였을 것 같습니다. 기존에 일반 요금을 받았었는데 최근 프라임석이 별도로 생겼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좌석이 프라임석입니다. 프라임 존은 영화 관람이 편한 자리를 말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리 중 하나죠. 롯데시네마 뿐만 아니라, 다른 영화관들도 비슷한 제도를 도입해 일반석보다 1,000원 비싸게 받고 있습니다.


샤롯데 요금표


저도 VIP일 때 혜택으로 샤롯데를 몇 번 이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그 혜택이 사라져서 아쉽게도 이용하지 못하지만, 이용했을 때 굉장히 편했습니다. 연인과 기념일 때 즐기면 좋을 것 같네요. 샤롯데의 경우 주중·주말 상관없이 35,000원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아르떼 클래식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문화·예술 관련된 영화들을 상영하는 관입니다. 저도 일본 감성영화를 볼 떄 이용했었는데요. 다른 관들보다 좌석 수가 많지 않은 편이고, 요금은 일반 상영관과 동일하네요.


통신사별 할인혜택


곧 있으면 통신사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그래서 소멸되기 전까지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롯데시네마에서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회원일 경우 SKT 연 6회, KT 연 12회, LGU+ 연 2~6회 할인혜택을 받아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시네마 영화가격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심야시간에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오후 11시 이후 영화를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데 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6천원에 볼 수 있거든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