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해피투게더에서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그룹의 딸로 알려진 함연지가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그녀는 연예계 주식부자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는데 이번에 출연하면서 그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뚜기 딸 함연지 나이, 주식, 남편은 누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프로필 상으로는 함연지 나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라고 합니다.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 연기과 학사 과정을 마쳤으며 2014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뮤지컬로 데뷔했습니다. 이 뮤지컬을 시작으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무한동력, 지구를 지켜라,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을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가 뮤지컬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된 것은 어렸을 때 브로드웨이에서 <미녀와 야수>를 보고 감동을 받아 그 때부터 뮤지컬을 보러 다녔고, 중학교 3학년 때 장난삼아 올린 노래 영상(인어공주 OST)이 포털 사이트 메인에 게시가 되면서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함연지는 현재 300억 원에 달하는 주식을 가지고 있는 연예계 주식부자 5위입니다. 최근까지 이 사실을 몰랐었다고 하는데요. 주식부자가 된 계기는 6살 때 할아버지가 그녀의 이름으로 1만 주를 주었는데 당시 주당 2만 5천원이었던 주식이 현재 70만원대로 오르면서 대박을 친 것이었죠.




그리고 그녀는 뮤지컬 배우 뿐만 아니라, 오뚜기 그룹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오뚜기 카레 모델을 하고 있었더라고요. 반찬 없을 때 자주 먹는 즉석식품인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



아무래도 재벌 그룹의 자녀이다보니 정략결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많지만, 아닙니다. 현재 남편과는 고등학교 연합 졸업파티에서 처음 만났으며 7년 동안 좋은 인연을 가져오다가 지난해 결혼을 했습니다. 현재 홍콩 소재의 회사를 다니는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뚜기 딸 함연지 나이, 주식, 남편은 누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해피투게더를 보면서 보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짓게 만들어주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비춰졌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