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부분 자가용을 타고 내려가거나 올라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먼 거리를 주행하다보면 몰래카메라 단속을 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해 어느 곳에 몰래카메라(CCTV)가 있는지 안내를 받아 단속을 피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차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링크)에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비 뿐만 아니라, 차량 정비소, 영업소, 블루멤버스 혜택 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는 홈페이지에서 차량관리 서비스 목록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 후 들어가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오래된 단말기의 경우 서비스가 종료되었을 수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인텔리전트·스마트 내비게이션모젠으로 나누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텔리전트·스마트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에 업데이트 설치프로그램을 다운 받은 후 USB, DVD, SD카드 등의 이동식디스크를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로그인 또는 비회원으로 접속한 다음 차량 정보 또는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내비게이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이동식 디스크 USB 또는 SD카드에 저장한 다음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만약, 유에스비 또는 SD카드에 저장할 경우 포맷 한번 진행한 다음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저장한 디스크는 자동차 시동을 켜고 내비 단말기에서 시스템 업데이트 하면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제품이 모젠일 경우 단말기가 매우 한정적입니다. 현재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 것은 MTS-150, 200, 250, MTS-W255, 260 등인데요.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를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현대차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가능하니 집에서 손쉽게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