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못하는게 없는 정도로 많은 것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한 달에 주어지는 데이터를 다 사용하고 충전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로도 충전할 수 있지만, 멤버십으로 영화도 예매하고 커피 사이즈업도 해서 먹으려면 한계가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무제한 요금제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T 무제한 요금제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KT는 소비자의 스타일에 따라 구성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전화·데이터 사용패턴에 따라 상품을 정하면 좋습니다. 만 12세 이하인 경우 요금제의 선택은 부모님의 몫이니 아이의 나이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LTE 기준입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LET 데이터 / Y24 입니다. 저도 LTE 54.8짜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남은 데이터를 이월되고 다음 달 데이터를 미리 당겨쓸 수 있습니다. 저도 지난 달에 부족해서 100MB 당겨쓰기로 충전했답니다.




LTE 데이터 중 무제한 상품은 65.8 요금제부터 가능합니다. LTE 10GB와 다 사용했을 경우 살짝 속도가 느린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결합하거나 멤버십 포인트가 많은 분들은 65.8이 적당하고, 동영상이나 웹서핑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그 이상을 추천합니다.



만 24세 이하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요금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49.3 요금제부터 매일 3시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작년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전역자 한해서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다른 상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에 해당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 요금제를 강력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KT 무제한 요금제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KT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전화로 변경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