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일본 아이돌 [리브프롬디브이엘] 알고 계신가요? 일본에선 굉장히 유명한 아이돌이죠. 근데 이 그룹이 처음부터 성공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바로 <하시모토 칸나>의 사진 한 장때문에 이름없는 지방 아이돌에서 일본 도쿄돔에서 콘서트하는 아이돌로 성장하게 되었죠.



하시모토 칸나는 어렸을 때부터 아역으로 활동했었고, 후쿠오카 중심으로 활동하는 리브프롬디브이엘 소속 가수였죠. 공연 도중, 어느 팬이 칸나의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올렸는데 그 사진이 화제가 되어 급속도로 인기 상승!





칸나 인생 사진은 바로 이 사진입니다! 소녀다운 슬렌더 체형의 가려린 이미지! 저는 개인적으로 첫 번째 사진이 마음에 드네요. 청순한 이미지가 제 이상형과 일치하는 것 같아요. 하하... 칸나의 외모는 천년에 한번 나올까한 외모라죠..




덕분에 소속한 리브프롬디브엘 그룹은 순식간에 일본에서 인기 많은 아이돌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칸나가 하드캐리하고 있죠. 노래 영역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나오는 작품마다 좋은 평을 받고 있구요.



정말 예쁘긴 하네요. 사진 한장으로 인생역전할 만한 외모에요. 저도 원빈이나 정우성처럼 생겼다면 한방에 뜰 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하시모토 칸나 외에도 사진 한 장으로 인생역전한 스타들이 있는데요. 요즘 유튜브 영상을 자주 보는데 ㅋㅋㅋ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여러분도 한번 봐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