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2016 월드 챔피언십이 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롤드컵으로 인해 9월 29일부터 10월 말까지는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롤드컵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기대하기에 앞서 언제부터 조별예선을 진행하고 어떤 팀들과 싸우는지 알아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2016 롤드컵 경기일정 안내와 함께

예선대진은 어떤 팀들과 싸우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월드챔피언십은 9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됩니다.

조별예선은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고 토너먼트는 시카고

뉴욕,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됩니다.





현재 우리나라 대표팀으로 락스타이거즈, SK텔레콤, 삼성 갤럭시가

출전해있는 상태입니다. 제 생각엔 락스타이거즈가 문제 되지 않는 이상

롤드컵 우승하지 않을까 싶네요.


SK텔레콤도 강력한 우승후보지만 정글에 큰 문제가 있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도 잘하는 팀이긴 하지만, 롤드컵 첫 진출이라 적응이나 

현지메타에 적응하지 못하고 초기의 락스타이거즈처럼 복병에게 패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1일차


개막전은 G2와 CLG가 붙습니다. 두번 째 경기로 락스타이거즈가 대결을

펼치고요. 그 다음에 '류'가 소속되어 있는 H2K와 AHQ가 붙습니다. 첫날부터

흥미진진한 경기들이 많죠.


개인적으로 TSM과 RNG의 경기가 기대되네요.

비역슨과 마타·루퍼의 경기 기대됩니다.




2일차


2일차 첫번째 경기로 SKT과 전 SKT 임팩트가 소속된 C9가 붙는데요.

전력상으로 보면 SKT가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임팩트의 캐리력으로

SKT를 뛰어넘을 수 있을까요?





마지막 날, SKT가 3경기나 있네요. 컨디션 싸움일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예선전이 진행되고 조별예선을 통과한 팀들끼리 8강, 준결승, 결승전을

치루게 됩니다.


이번에 삼성이 좋은 성적으로 롤드컵에 올라가게 되었는데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고, 락스와 SKT도 다시 한번 e-sports의 강자는

한국이라는 것을 증명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