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신발 브랜드 멀티샵이 생기면서 일반 매장보다 저렴하게 신발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폴더 또는 abc마트를 주로 이용하는데 간혹 사이즈 교환이나 반품을 하기 위해서 영업시간을 검색해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abc마트 영업시간,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볼 예정입니다. 매장마다 조금씩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꼭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BC마트 영업시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하는 제품이나 할인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 꼭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 또는 <매장찾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뉴들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FAQ를 통해 반품, 교환, A/S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나 교환, A/S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바로 영업시간 확인방법 안내해드릴게요.



전국매장검색에서 광역시/도/군/구를 검색하거나 입력창에 매장명 또는 읍/면/동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근처에 있는 매장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임의로 서울에 있는 매장들을 검색했는데 지역구마다 1~2개씩은 꼭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은 각 매장마다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꼭 표시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매장은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하고 교환/환불/AS도 안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상세정보를 눌러주세요.



잠실 롯데월드몰 4층에 있는 ABC마트는 키즈 전문 매장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교환 및 환불, A/S와 포인트 사용은 가능하나 상품권 사용은 불가능한 매장이네요.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 연락 후 방문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ABC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01-7770, 1588-9667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외에도 이메일 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니 매장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통합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ABC마트 영업시간,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회원가입 또는 멤버쉽 가입을 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신발 구매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