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광주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광주은행을 주 은행으로 거래하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은행업무를 보다면 간혹 무슨 문제가 발생해 고객센터로 문의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홈페이지를 봐도 쉽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을 수 없어 난감해야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업무를 보다가 문제가 발생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은행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로 넘어가려면 클릭을 여러 번 해야되서 번거로움이 발생하는데요. 그래서 연관검색어에 고객센터까지 뜨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4000, 1588-3388입니다. 해외일 경우 82-62-239-5000으로 전화를 걸면 되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 은행보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이 길어서 피크타임 때만 피해서 전화걸면 무난하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메일 상담>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문제 해결과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전화가 어려운 분들이나 영업시간이 끝난 후에 발생한 궁금증 같은 경우 위 메뉴를 이용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원격지원도우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연결 후 설명에 따라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 화면을 공유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원격지원서비스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이용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062)239-5000으로 전화를 걸어 예금주 성명,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카드번호 등을 신속하게 입력하고 신고해야 합니다. 또, 신고받은 직원의 이름과 신고시간 등을 기록하여 보관하였다가 3일 이내 가까운 광주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분실신고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오늘 알려드린 전화번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