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집에서 TV나 컴퓨터만 있으면 홈쇼핑을 통해 값싼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추가로 사은품을 얻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홈쇼핑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영홈쇼핑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TV편성표 등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와 관련되어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이번 글을 읽고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8년 2월 5일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을 위한 홈쇼핑입니다. 모든 상품이 국내산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 제품으로만 편성하고 있는데 최근들어 영업적자 누적과 방만 경영 논란으로 다른 홈쇼핑들과의 경쟁에서 밀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2018년 2월 5일 공공기관으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공영홈쇼핑 전화번호는 1566-7770으로 수신자부담입니다. 별도로 상담시간은 정해지지 않았는데 대부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는 곳들이 많으니 이 사이에 전화해보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상담 외에도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서 해당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주문/결제, 배송, 반품, 교환, AS, 환불, 쿠폰, 적립, 예치금, 상품, 이벤트, 거래증빙서류, 사이트이용 문의 등 고객들이 자주 상담하는 내용을 적어놓았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영홈쇼핑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공영홈쇼핑 채널번호는 IPTV 기준 KT는 22번, SK브로드밴드는 2번, LG U+는 20번,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는 21번입니다. (전국 채널번호 동일)



TV편성표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생방송·지난방송·미리주문 등 날짜별로 조회가능하고 일주일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 미리 주문을 하거나 방송 알림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영홈쇼핑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TV편성표, 채널번호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름처럼 공영기관인 만큼 중소기업 제품으로만 편성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