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잉꼬부부로 활약 중인 노사연과 이무송은 연관 검색어에 아들 사망이라는 검색어가 연이어 뜨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사연 이무송 나이, 아들 사망, 이혼 등 어떤 것이 진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사연과 이무송의 첫 만남은 수영장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이무송은 딥커팅된 하얀 수영복을 입고 있었는데 처음 봤을 때 이무송에게 반했고, 그와 스킨십을 하고 싶어서 술을 마시고 무릎에 누웠는데 자꾸 빠져나갔다고 합니다. 이 사건 이후로 그만 만나자고 통보를 했는데 며칠 후 이무송에게 결혼하자고 연락이 와서 1994년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이 커플은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로 1994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노사연과 이무송 나이는 각각 63세, 61세로 2살 연하입니다. 현재 26년 째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과거, 동상이몽2에 출연했을 때 아들 얼굴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영상통화로 아들의 모습을 봤을 때 젊은 시절 이무송과 굉장히 많이 닮았습니다. 상대적으로 결혼이 늦어지면서 39세에 첫 아이를 갖게 되었는데 20년 이상 넘게 키우면서 손을 대거나 혼내본 적이 단 한번도 없을 정도로 귀하게 키웠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아들의 모습이 공개되었음에도 네이버 연관검색어를 보면 <아들 사망>이라는 검색어가 보입니다. 혹시라도 검색을 했을 때 보게 된다면 정말 가슴이 아플 것 같네요. 아들이 사망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현재 미국 LA에서 유학 중이라고 합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이 둘은 결혼 26년 차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무송 재혼>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보이는데 이 사실과 관련되어 전혀 밝혀진 바 없는 루머이며 이혼하자는 말을 2만 번이상 들었다고 하는데 이혼 단계까지 가진 않았습니다. 즉, 재혼과 이혼은 루머입니다.



현재 이 둘은 아직까지도 알아가는 단계라고 하며 서로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함께 방송 출연해서 웃음과 감동을 주고 있는데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노사연 이무송 나이, 아들 사망, 재혼, 이혼 진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거짓 정보가 더 이상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