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은행 금리가 낮아 예금이나 적금을 들어도 목돈 마련이 힘들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펀드나 주식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펀드나 주식의 경우 시장의 흐름을 잘 봐야하기 때문에 돈을 잃는 경우도 발생하지만, 공부를 하고 시장의 흐름만 잘 볼 줄 안다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오늘은 증권사 중 하나인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수료, 영업시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으로 신규회원 한해서 무료혜택 등이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수수료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키음증권으로 주식을 하려면 HTS, WTH, 홈페이지, 영웅문S, T Plus, SF, SN 등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거래할 경우 0.015%, K-OTC은 0.2%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주가지수 선물옵션도 각 종목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지니 이용하기 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옵션상품 가격 구간별 수수료율입니다. 코스피, 코스닥, 개별주식옵션, 미국달러옵션마다 수수료율을 다르게 부과하고 있습니다. 타매채에서 매매할 경우 매매수수료 체계에서 수수료율을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초 주식 계좌 개설 고객한해서 1개월간 HTS, WTS, 홈페이지, 영웅문S, T플러스, 모바일웹/오픈웹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증권과 미스리번개는 제외되며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 후 해지 시 무료 혜택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또, 선물옵션 계좌 개설 고객에게 한 달간 수수료/제비용율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정규거래 시간으로 적용되며 야간 선물은 D-1까지만 혜택이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 자세한 수수료 할인 혜택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키움증권 수수료 확인하




다음은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주문접수 및 증권업무, HTS 관련 업무는 1544-9000, 9911으로 전화하면 상담 가능합니다. 장전 시간 외 주문은 오전 7시 20분부터 오전 8시까지 진행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상 업무로 진행됩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건 다음 안내 번호 선택, 개인정보 입력, #선택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이 됩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 경우 한국 국가번호(82)를 누르고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입력하면 연결됩니다.



지금까지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영업시간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상담 업무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면 콜센터로 전화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