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올해 초 연예인 열애설이 끊임없이 터지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현빈과 손예진 열애설인데 미국 동반 여행설이 불거지면서 서로 사귀나 싶었지만 소속사에서 급하게 진화를 하면서 열애설을 종결시켰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빈 손예진 나이차이, 미국 동반 여행설, 그리고 전 여자친구였던 강소라와 결별한 이유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에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현빈은 납치범이었으며 손예진은 그와 협상하는 협상가 역을 맡아 명연기를 보여주었죠. 저도 여자친구와 봤는데 실제 테러범과 협상하는 것처럼 1분 1초가 절실한 상황을 잘 표현한 영화였습니다.




이 둘은 1982년 생으로 동갑내기입니다. 손예진이 빠른 년생이라것 37살로 나오지만 요즘 빠른년생이 사라졌기 때문에 동갑이라고 봐도 좋을 듯합니다. 생일로는 약 8개월 정도 차이가 나네요.



이 둘은 무대인사를 하면서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서로 닮은 구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을 보자마자 눈매나 웃는 모습이 참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뒤늦게 영화 <협상>이 흥행을 끌면서 무대인사를 다녔고 손예진이 현빈을 위해 깜짝 생일파티도 해줬던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고 그랬습니다.



당시, 잘 어울린다는 응원 댓글이 많았는데 때마침 올해 초 미국 동반 여행설이 나오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지금까지 오르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 둘은 미국 LA에서 동반 여행 중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고, "두 사람이 부모님들과 함께 식사 중이었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현빈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이 끝나고 미국에 간 것은 맞지만, 그녀와 동반 여행 중이라는 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으며 손예진 소속사 측에서도 손예진이 개인적으로 미국을 간 것은 맞지만, 부모님은 현재 모두 한국에 있다며 미국 동반 여행설을 반박하며 종결시켰습니다.



현빈의 전 여자친구는 강소라로 바쁜 스케줄 탓이 헤어졌다고 합니다. 손예진 전 남자친구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아무쪼록 이번에 열애설이 많이 터지고 있는데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사귀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잘 어울리잖아요. ^^



지금까지 현빈 손예진 나이차이, 미국 동반 여행설, 강소라 결별까지 알아봤습니다. 하나의 찌라시이기 때문에 너무 믿는 것보다 그냥 응원해주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