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비데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그동안 구입을 왜 안했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굉장히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블루밍 비데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비데 설치비까지 추가로 지불하고 구입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좋았습니다.



저도 이번에 구입한 제품이라서 아는 정보가 많이 없는데 이번 기회에 블루밍 비데 AS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혹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난 경우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이 바로 블루밍 ICON-600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입해서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블루밍 비데 AS센터 전화번호는 1577-1553입니다. 상담센터 운영시간은 별도로 적혀 있는게 없으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연락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과 <질문과 답변>을 통해 제품 및 AS 문의 등의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화가 어려운 분들은 카카오톡 또는 질문과 답변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위 6가지 사항을 확인한 후에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수압이 약한 경우는 수압이 [저]로 설정되었거나 수도필터에 이물질이 끼었거나 정수 필터에 이물질로 막혀있는 경우입니다. 그 외 사항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제품 보증기간 안내입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NB-1160A모델은 3년입니다.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고장난 경우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사용상 부주의, 과실에 의한 불량, 화재, 지진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수리가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블루밍 비데 AS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만약 사용하고 있던 비데가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거나 고장난 경우 위 연락처로 전화하여 서비스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