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요즘 홈쇼핑만 잘 이용해도 재테크가 될 수 있을 정도로 1+1 상품은 물론, 사은품까지 푸짐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교환/반품/환불 등을 하기 위해서 콜센터로 문의하고 있으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TV편성표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롯데·현대·GS 홈쇼핑 관련되어 글을 작성한 것이 있으니 용무가 있으신 분들은 맨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S홈쇼핑은  농수산물을 메인으로 취급하는 홈쇼핑으로 다른 회사에 비해 식품 편성이 높은 편인데요. 채널 번호는 티브로드 14번, KT 12번, LGU+ 13번으로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7700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업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픈/마감 시간대는 상담업무가 지연될 수 있으니 널널한 오후 3~4시 정도에 전화하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지 않을까싶습니다.



만약, 제품을 구입했는데 변심으로 인해 취소하고 싶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취소/신청에서 할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와 결제완료의 상태일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하지만 상품준비·배송중·배송완료일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해 반품 또는 환불처리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취소를 했는데 돈이 들어오지 않은 분들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2일 이내 처리가 되며 신용카드는 당일 취소, 체크카드 최대 3~4일, 실시간 계좌이체는 3일 이내에 처리가 됩니다. 만약,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V편성표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 검색창에 <NS홈쇼핑 TV편성표>로 검색하면 위 이미지처럼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제품의 방송을 생방송으로 보고 싶다면 <방송알림>을 눌러 방송이 시작될 때 알림메세지가 오도록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TV편성표 등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정보 외에도 각종 할인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