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제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경제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기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내년 운세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2019 신한은행 토정비결 무료운세 보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세라는 것이 꼭 정확한 것만은 아니니 안 좋게 나오더라도 홀가분하게 떨쳐버리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토정비결 무료운세 보는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신한은행 무료운세로 검색하면 신한생명에서 운영하고 있는 운세/사주 서비스 바로가기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신한그룹 계열이죠? ^^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 다양한 운세/사주 서비스를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서비스는 2019 부자되기, 토정비결, 내사랑반쪽찾기가 TOP 3에 들었군요. 저도 내년엔 로또 1등 당첨되서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토정비결은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운세입니다.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각을 입력하면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



운세의 결과로 보여지는 모든 날짜는 양력을 기준으로 하며 저 같은 경우 6살 기준으로 운세의 큰 변화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26살 때 대학교를 졸업하고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으니 변화가 생긴 것은 확실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열심히 사느냐에 따라 36세에도 운세에 큰 변화가 나타나지 않을까 싶네요.




제 토정비결은 이렇습니다. 생활이 태평하니 매사가 뜻대로 움직여 질 것이며 재물의 기운이 가득하여 재물창고를 채울 것이라고 합니다. 좋은 일이 생기면 항상 예고가 있으니 미리 준비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뜻하지 않게 소송에 걸릴 수 있으니 책임질 일은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꼭 명심해야겠습니다.



토정비결 외에도 오늘의 행운예감, 꿈해몽, 맞춤운세, 추천운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19 신한은행 토정비결 무료운세 보는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굳이 돈을 내지 않아도 이렇게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오늘 정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사주 또는 운세가 꼭 정확한 것만은 아니니 재미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