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신용카드는 잘 활용하면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발급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곳들이 많아서 사용하기가 좋죠.



오늘은 씨티클리어카드 발급조건 및 혜택 등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젊은 직장인이 사용하고 좋은 신용카드로 24시간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금융당국에서 마련한 "신용카드발급 및 이용한도부여에 관한 모범규준"에 제시한 가처분소득 50만원 이상 발급기준에 부합하여야 합니다. 직장에서 최소 3개월 이상 근무해야 하며 신용등급과 신용평점기준에 충족해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사항은 카드사마다 조금씩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클리어카드는 버스와 지하철 이용 시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각기 한 달 합산 이용금액에 대해 할인 적용이 되며 후불 교통카드의 경우 이용대금 명세서상 기재된 이용일 기준으로부터 청구할인이 됩니다. 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전국 모든식당 및 레스토랑 5% 청구할인이 적용되는데 1만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호프/주점 주류업종 제외)



이 외에도 통신,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여가에서도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눈에 띄는 건 바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최근 영화관람료가 인상되면서 영화 보기가 부담되었는데 30% 할인 받으면 볼만할 것 같습니다.




전월사용실적에 따라 월간 청구할인 한도가 달라집니다. 15만 이상 사용할 경우 매월 5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각각 5천원씩 1만원, 50만원 이상 각각 만원씩 총 2만원 청구할인이 적용됩니다. 신규 발급은 한 달동안 총 5천원 한도 내에서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씨티클리어카드는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월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에버랜드를 포함한 놀이공원에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이 되며, 캐리비안베이는 30%가 적용됩니다.



현재 씨티클리어카드를 온라인 발급으로 신청할 경우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발급 받으시려는 분들은 꼭 인터넷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연회비 국내 4천원, 해외겸용 5천원)



지금까지 씨티클리어카드 발급조건 및 혜택, 실적 등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될 수 있으니 꼭 필요할 때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