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일러 생산 전문업체로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보일러의 경우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A/S 서비스를 받아야 난방비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위치 등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좀 더 추워지기 전에 보일러 점검을 받고 난방비 걱정 줄이시기 바랍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업무시간은 공식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업무시간 안내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동절기(11월~2월)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도 고객센터는 운영되며 군단위 이하 지역인 경우 A/S 접수 및 상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9000번입니다. A/S 신청 외에도 에러코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전화 걸어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보면 자가진단매뉴얼도 준비되어 있으니 상세보기를 눌러 보셔도 되구요.



서비스 요금 안내입니다. 출장비는 일반 가정용 보일러의 경우 15,000원이며 휴일 또는 심야시간대에 방문은 20,000원이 청구된다고 합니다. 펠릿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 온수기, 화목보일러는 아무 상관없이 30,000원이 청구되며 경우에 따라 기술비 및 부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제품별 사용설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누르면 사용설명서를 다운 받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은 무상보증 기간이라도 유상 수리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검색하면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센터가 검색되어 나옵니다. 위치와 전화번호, 담당기사 분들의 관할지역 등이 나오니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위치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