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자동차 대표 브랜드는 현대기아, 쌍용 등이 있습니다. 친구가 이번에 잔고장이 나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를 함께 가자고해서 다녀왔는데요. 알고보니 영업이 끝난 상태였더라고요. 저처럼 헛걸음하지 마시라고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브랜드별로 보증기간이 있기 때문에 별 다른 문제가 아니라면 벼증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차량과 출고일에 따라 다르니 취급설명 보증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직영 서비스센터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진행되오니 이 시간대는 피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또,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방문하기 전 사전예약을 해야하는데요. 해당 지역 센터 검색 후 예약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메뉴에서 [영업거점 검색]을 누르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위 사진과 같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곳에 해당 지역 또는 주소를 입력하면 직영 서비스센터 정보가 나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해당지점 직원 연락처와 이메일 등이 확인할 수 있고, 위치보기를 누르면 지점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전화번호가 적혀 있으니 정비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화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찾는 분들이 계신데요. 내비게이션의 경우 집에서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유심칩을 뺀 다음 컴퓨터와 연결 후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자동차 점검은 1년에 1~2회정도는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위 내용에 고객센터 번호도 나와있으니 궁금한 점은 문의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