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공속토템 드디어 만렙



서머너즈워를 시작한 지 벌써 7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첫 5성으로 물오공이 나오고, 물헬레가 나와서 좌절도 겪었지만, 지금은 불해왕까지 있는 창고지기 3대장을 보유했답니다. 그래서 어떤게 나와도 마냥 좋답니다.






몇주동안 메달을 모아 <하늘부속토템> 공속토템 10레벨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더 일찍 올릴 수 있었지만, 다른 토템들을 올리기도 하고, 섬자타임와서 모아놨던 메달을 신비주문서와 각종 주문서를 구입한 적이 있어서 좀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공속 1% 올리는건데 2040이 필요하다니.. 말도 안돼. 

서머너즈워는 진짜 인내심을 가지고 해야하는 게임인 것 같아요. 번개쳐도 후진 것만 나오니..ㅋㅋ 

인내심 없는 분이라면 비추천!








레벨업! 







최고레벨 달성했네요. 이제는 공격력토템을 올려보려구요. 얼렁 올려서 아레나, 던전에서 강력한 딜을 뽐내고 싶네요. 현재 서머너즈워에서 <유미남친>으로 활동하고 있고~ 아레나는 금1로 두 달정도 마감했네요. 금2를 바라보기에는 덱이 너무 후지다는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