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한동안 카페 가서 아메리카노를 사다 마시다가 생각 외로 지출이 많아 최근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을 구입해 캡슐만 사서 마시고 있습니다.



저처럼 커피머신을 구입해 드시는 분들이 있는데 정기적으로 청소를 하기 않거나 오래 되었을 경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 전화 080-734-1111으로 연락하시면 커피 머신 관련된 문의와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통화료는 수신자부담입니다. 국제전화일 경우 +82-2-3277-1398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무상점검기간은 2년 동안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로치노 2년, 액세서리 같은 경우는 1년이며 구입 일자를 위해 구입증빙 자료 원본을 요구할 수 있으니 구입하고나서 품질보증서 같은 증빙 자료는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A/S 신청을 할 경우 원하는 주소로 기사님이 방문해 커피 머신을 수거해가며 수리 기간 동안 무상으로 다른 커피 머신을 대여해줍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픽업했던 주소로 다시 배송해준다고 합니다.




만약, 해외에서 구입한 머신일 경우 한국과 동일한 전압(220V)의 머신일 경우 유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기타 이유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네스프레소가 다른 커피브랜드보다 좋은 것은 바로 커피 캡슐을 재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네스카페의 경우 캡슐을 수거하지 않고 그냥 버려야 하는데 네스프레소의 경우 택배기사가 수거해가서 쓰레기 버리는 부담도 줄일 수 있고 좋습니다. 평소 그냥 버리셨다면 재활용백에 모아둔 다음 캡슐 배송해주시는 기사분께 주세요.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지금까지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 그리고 무상보증기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거나 고장/결함 등으로 수리를 받으셔야하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