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스타크래프트 여제 '서지수'가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라 굉장히 반가웠는데 전성기 못지 않은 외모로 팬들과 소통하며 카덴지와 경기를 펼치는 등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로게이머 서지수 나이, 결혼, 남편 고신재는 누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서지수는 1985년 5월 21일 생으로 현재 나이 33세입니다. 아마추어 시절 'TossGirl'이라는 아이디로 프로토스 유저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저그 상대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친구에게 테란을 추천받아 그 때부터 테란을 주종족으로 삼고 플레이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플레이하다가 STX 소울에서 입단 제의가 와서 흔쾌히 입단했다고 합니다.




프로게이머 경력입니다. 2004년 1회 KBC 광주 여성부 우승을 했으며 2005년 여성부 스타리그, Ladies MSL 우승트로피를 거머쥐며 스타여제로 등극하게 됩니다. 서지수가 대단한 것은 여성 리그 뿐만 아니라, 남성 리그에 도전을 했는데 홍진호, 박태민, 변은종, 김정우, 박정석 등을 이기는 등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스타크래프트1 조작 사건이 발생하면서 리그가 종료되자 그녀는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2012년 7월 17일에 은퇴식이 치러졌고 그 이후 쇼핑몰 CEO로 활동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죠. 최근 이시언 열애설로 알려진 서지승의 언니가 바로 서지수입니다.




현재 서지수는 2014년 2월에 결혼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향기 전문 브랜드 앤플로스원 공동대표인 고신재로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굉장한 부자라고 합니다. 과거, 알고 지내던 사이였는데 현 남편이 해외 유학을 가는 바람에 연락이 끊겼다가, 한국으로 귀국하고 다시 만나 사랑을 싹틔웠다고 합니다.



그녀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는데 낮 시간대만 하고 있습니다. 12일 첫 방송을 했는데 오후 1시부터 4시정도까지 약 3시간 정도만 방송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유치원에 아이를 데리러 가야된다고 하더라고요. 나중에 적응되면 더 오래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프로게이머 서지수 나이, 결혼, 남편 고신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역 시절 못지 않은 미모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자주자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카덴지와 경기를 했는데 서지수가 3:0으로 이겼습니다. 역시 프로게이머는 다르더라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