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보일러 가동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긴 가동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방바닥이 따뜻해지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런 경우는 보일러 청소를 오랫동안 하지 않았거나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보일러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위치, 무상보증기간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꼭 점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린나이는 겨울철 24시간 특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년 2월 28일까지 24시간 상담 및 접수 등을 할 수 있으니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3651입니다. A/S 서비스 신청 및 제품 관련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2019년 2월 28일까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긴급할 때 전화해 상담 및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연결이 많아 상담이 지연되는 경우 인터넷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담 접수 및 A/S 출장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증상 및 내용 등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무상보증기간 안내입니다. 2006년 이후 설치한 가스보일러는 3년이며 부품보유기간은 8년입니다. 그 외 유류·전기 보일러·에어컨·냉/난방시스템의 경우 2년이며 난로(전기, 가스),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등도 마찬가지로 2년입니다. 품질 보증서가 없을 경우 제조일이나 수입통관일부터 6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하니 꼭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유상수리 산정 기준입니다. 제품내 이물질이 투입되어 고장이 발생하였거나 외부충격으로 인한 파손 및 기능상 고장,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한 경우, 사설 수리를 맡겨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유상수리가 적용됩니다.



A/S 서비스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장비는 품종과 관계없이 15,000원이 청구되며 평일 심야시간대 또는 토/일/공휴일은 20,000원이 청구됩니다. 그 외 부품비와 수리비 등을 포함한 금액이 청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무상보증기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좀 더 추워지기 전에 보일러 점검을 받아서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