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섬의마음 공략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루니섬은 프로키온의 해양(서쪽 바다)에 위치한 섬으로 약 30분만 하면 섬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쪽 바다는 섬의 마음 15개를 모은 다음 섬의 지혜를 받고 퀘스트를 해야 갈 수 있는 바다로 그전까지 동쪽바다에서 쉬운 섬들을 깨서 얻은 후 가야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나루니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섬에 돌아다니는 나루니를 101마리만 수집하면 섬의 마음을 포함한 파편, 기에나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루니는 섬에 돌아다니는 몬스터(?)입니다. 돌아다니기 때문에 멈췄을 때 G를 눌러 포획해야하는데 포획하던 도중에도 움직일 수 있어 가급적 멈춘 다음 바로 G를 눌러 포획해야 합니다. 거의 끝나갈 때쯤에 움직이는 놈들이 있어서 살짝 열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약 50마리를 포획했을 때 제일 좋은 자리를 찾았는데 이곳에 있으면 2~3마리의 나루니가 알아서 찾아옵니다. 가만히 있다가 오면 G눌러서 포획하면 됩니다.




이 자리를 좀 더 빨리 알았다면 20분이면 끝났을 텐데 모르고 있다가 거의 40분 정도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티를 한다고 해서 포획 숫자가 올라가는 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약 40분에 걸쳐 나루니섬 퀘스트를 완료했습니다. 101마리 잡고 퀘스트 준 NPC를 찾아가면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쪽 섬은 조금만 투자해도 쉽게 얻을 수 있는 섬들이 많습니다. 동쪽에서 15개 얻고 얼른 서쪽으로 넘어가세요!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섬의마음 공략 및 꿀자리를 알려드렸습니다. 이제부터 조금씩 로스트아크 관련된 정보와 팁을 알려드릴테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