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홈쇼핑에서 저렴한 상품이 나오면서도 1+1 추가 상품을 제공하면서 많은 분들이 홈쇼핑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상품 또는 배송 관련 문의를 하기 위해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취소/환불/반품/교환/A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TV가 없더라도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플을 통해 구입하면 20% 이상 적립 혜택까지 제공되고 있어 TV로 보는 것보다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0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로 문의를 할 수 없으니 업무 시간 대에 전화해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방송상품 ARS 주문방법 안내입니다. 매체를 선택한 후 고객 정보 확인, 상품 선택, 결제 선택 후 배송지 선택을 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결제는 카드 결제와 무통장입금으로 진행할 수 있으니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롯데 홈쇼핑 배송, 취소/환불, 반품/교환/AS, 주문/결제, 적립/할인 등 관련 문의는 자주 찾는 질문에서 해결할 수도 있으니 문의하기 전에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 확인 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그 때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전화상담이 지연될 수 있거든요.




롯데 홈쇼핑 방송편성표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은 케네스콜, 더케이 예다함, AHC 아이크림 시즌6 제품 등 판매 계획이 있네요. 해당 날짜에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지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 홈쇼핑 방송편성표 보러 가기



마지막으로 멤버십 등급 혜택 안내입니다. L.CLUB에 가입할 경우 다이아몬트 등급과 동일한 혜택으로 할인쿠폰 12%, 할인 10,000원쿠폰, 플러스 앱 쿠폰 10%, 무료배송 5장 등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롯데 홈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가입하셔서 엘포인트와 기프트상품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방송편성표, 멤버십 등급 혜택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인터넷보다도 훨씬 싸게 파는 상품들도 있으니 잘 보고 계시다가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