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롯데택배로 커피 캡슐을 받을 일이 있었는데 한참동안 오지 않아서 고객센터를 이용했던 적이 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런 현상을 겪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택배 지연으로 걱정하고 계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릴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한 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전에 운송장 번호 또는 택배예약 번호로 확인한 다음 검색이 되지 않거나 배송 지연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면 그 때 전화해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전화번호, 송/수화인명으로 찾을 수 있는데 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121이며 사고직통 번호는 1670-2233으로 전화하면 택배 관련된 모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별도로 안내되어 있지 않으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을 통해 반품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비회원으로도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무혼선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품예약하기 전 물품 구입처에 문의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예약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비회원으로 예약하면 보내시는 분과 받으시는 분, 그리고 배달 물품 정보를 입력하면 집하요청일에 맞춰서 택배 기사님이 방문해서 물품을 수거한 다음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다음은 택배 요금 안내입니다. 동일구역의 경우 4,000~6,000원이며 타권역은 5,000~7,000원입니다. 제주도는 7,000원부터 9,000원이니 반품 보내기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반품예약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니 물품이 잘못 왔을 경우 판매처에 문의한 다음 반품처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