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어제 로스트아크 오픈베타가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도 지금 2서버에서 헌터로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사전예약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 한참 헤맸다가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저처럼 헤매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오늘은 로스트아크 사전예약쿠폰 등록 및 사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따라하셔서 꼭 아이템 획득하세요!




사전예약쿠폰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자로 받은 사전예약쿠폰을 ESC 누르고 이벤트 아래 쿠폰을 누른 다음 등록하고 아이템 수령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쿠폰번호 입력창에 문자로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혹시 아이폰 유저 중에 사전예약쿠폰이 발송안된 분들은 스팸문자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끔씩 스팸문자로 가는 경우가 간혹 있더라고요.



쿠폰을 등록 후 사용버튼을 누르면 상품함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정전용 아이템이기 때문에 꼭 키우실 계정에 등록하시기 바래요. 금방 접을 것 같다 싶은 분들은 다른 분들에게 넘겨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사전 예약 보상은 F4를 누르고 상품함을 누른 후 수령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쿠폰은 등록했는데 아이템이 어디에 들어와있는지 몰라서 한참 헤매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도 이 부분에서 한 5분 정도 해멨습니다.




로스트아크 사전예약보상은 칭호 "준비된 자"와 오픈을 축하하는 마리 카드, 그리고 아르데타인 공방 고글입니다. 아직 초반이라 좋은 지는 모르겠지만 없는 것보단 있는게 좋겠죠?



아르데타인 공방 고글은 수령하는 직업마다 능력치가 달라집니다. 민첩 0.5%에 매력 5가 증가하는데 튜토리얼 깨고 얻는 토끼 머리띠와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사전예약 하신 분들은 튜토리얼을 그냥 건너뛰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대로 안하신 분들은 꼭 깨시고요.



오픈을 축하하는 마리 카드입니다. 코스트는 6이며 공격력 6, 체력 34, 뇌 속성, 인간계열입니다. 아직까지 게임 파악을 많이 못했는데 후반에 사용하게 될 카드 같습니다. 카드가 많을수록 나중에 레이드할 때 좋겠죠? 아마도..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사전예약쿠폰 등록 및 사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번에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꼭 등록하셔서 아이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