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아프리카TV에서 ASL 시즌 6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스타멸망전 시즌2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ASL에서 보지 못했던 아마추어와 여성BJ들도 참여할 수 있게끔 만들어 더 재밌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와 함께 아프리카TV 스타멸망전 시즌2 상금, 출전팀, 일정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1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멸망전 시즌2 참가팀 총 8개 팀으로 팀별 맨 위에 있는 선수부터 갓, 킹, 조커, 퀸 티어입니다. 현재 4강전 첫 경기까지 치뤄졌습니다. 4강 진출팀은 부산행과 폭파덴수범, 재또도박, 신과암께 뱅과연 팀입니다. 지금까지 재밌었던 경기는 김정우와 조기석 경기가 가장 재밌지 않았나 싶네요.




다음 경기 일정 안내입니다. 어제 4강전이 있었는데 도재욱이 이끄는 재또도박이 김정우의 부산행팀을 3:2로 꺾었습니다. ASL 시즌 6 우승자가 있는 팀으로 강력한 우승후보였는데 결국 지고 말았네요. 4강 2경기는 폭파덴수범과 신과암께 뱅과연팀으로 이번 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됩니다.



경기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1세트와 4세트는 갓-킹 티어의 매치로 갓이 나와도 되며 킹티어가 나와도 됩니다. 그래서 각 경기별 티어 배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8강전에서 송병구(킹)가 김민철(갓)을 이기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4강전이 끝나고 11월 16일에 열리는 결승전은 부산 벡스코 지스타 행사가 진행될 때 치뤄집니다. 아프리카 공식방송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멸망전 시즌2 상금은 우승 600만원, 준우승 200만원입니다. 우승팀은 총 4명이니까 150만원씩 나눠갖겠네요.



이 외에도 아프리카TV에서 재밌는 대회들을 많이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미 끝난 대회도 있고, 아직도 진행하는 대회들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아프리카TV 스타멸망전 시즌2 상금, 출전팀, 일정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 이영호 팀과 김성현 팀의 대결이 있으니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