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맥그리거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경기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맥그리거가 이겼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하빕이 그라운드 기술과 힘으로 찍어 누르더군요....



이제 곧 우리나라 정찬성 선수도 프랭키 에드가와 한판 승부를 치루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정찬성 경기일정 및 시간, 중계 보는 곳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정찬성 선수는 작년 2UFC 파이트 나이트 104에서 데니스 버뮤데즈(당시 랭킹 9)1라운드 249초만에 어퍼컷 카운터 펀치로 베뮤데즈를 한방에 쓰러트렸었습니다. 전역 후 복귀전에서 화끈하게 승리를 거둔 것이었죠.




현재 UFC 페더급 랭킹입니다. 이번에 싸우는 프랭키 에드가는 3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정찬성 선수는 최근 경기가 없어 10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과거, 조제 알도가 챔피언으로 있었을 당시 4위까지 올랐었는데 많이 떨어졌습니다. 이번에 에드가를 이긴다면 상위권을 노려볼 수 있겠죠.



정찬성 에드가 경기일정은 20181111일 메인 경기로 진행됩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메인 경기를 보려면 못해도 오후 1~2시는 되어야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정찬성이 아니라 코리안좀비로 적혀있어서 재밌네요. 의도한 것일까요? ㅋㅋㅋ




이번에 상대하는 에드가는 조제 알도와 오르테가, 헨더슨을 제외하고 진 적이 없는 상대입니다. 게다가, 그라운드 기술과 타격감, 맷집 등을 겸비한 선수이기 때문에 정찬성 선수가 잘 준비해야할 것입니다. 만약, 이긴다면 타이틀전까지 바라볼 수 있겠죠.



정찬성 에드가 중계 보는 곳 안내입니다. 중계는 스포티비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라서 무료로 중계가 될 수도 있지만, 유료중계일 경우 스포티비 나우를 신청해야 볼 수 있는데요. 현재 가입하면 한 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정찬성 경기일정 및 시간, 중계 보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해외중계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데 구글에서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꼭 에드가 이겨서 타이틀전까지 도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정찬성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