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거나 갑자기 시동이 안걸리는 경우 가입되어 있는 보험사 측에 연락을 걸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삼성화재를 가입한 분들은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전화번호를 알아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사람들은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 비상급유, 잠금장치 해제, 긴급견인, 비상구난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 제공되는데 비상급유는 2회만 제공됩니다. (중형화물승합 특약(1년)인 경우도 연간 2회 제공)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콜센터를 이용할 경우 1588-5114으로 전화를 걸어 2번을 누르고 차량 상태와 위치를 말하면 가까운 서비스 기사 분이 장비를 갖추고 방문해 문제를 해결해주십니다. 모바일 어플로도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모바일을 다운 받고 접속 해 고장출동 메뉴를 터치하고 차량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담당 기사 분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자동차 사고 접수는 1588-5114으로 전화를 걸어 1번을 누르고 해당 위치를 말하면 담당자 분이 방문하셔서 사고조사 및 피해상황 확인 후 사고처리 절차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삼성 애니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부터 시작해 주차브레이크, 각종 램프류 등을 점검 받을 수 있으며 예약 후 방문하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신속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애니카 서비스센터는 삼성화재(링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누르면 주소, 전화번호, 위치 등을 안내해줍니다. 나오는 전화번호로 연락하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서비스 종류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이나 사고 등이 발생했다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