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신용카드로 일정 금액을 사용하면 통신료 및 생활요금 등이 할인되면서 많은 분들이 발급 받고 있습니다.



저도 통신료 할인 때문에 만들었었는데 이번에 마그네틱이 손상되서 롯데카드 재발급 받았습니다. 분실 또는 훼손으로 인해 재발급 받을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분실했다면 1588-8100 또는 1588-8300으로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한 다음 카드 이용정지를 신청해야합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하오니 인지한 즉시 전화해서 정지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재발급은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롯데백화점 내 카드센터로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재발급 받으면 되는데 혹시라도 카드 대금 연체금이 있을 경우 재발급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영업지점의 카드 재고량에 따라 발급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연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카드 재발급 수수료는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다이아몬드, 인피니트, 후불하이패스 통행료 전용카드, 코리아패스 체크, 롯데영플라자 체크, 스타일 카드는 재발급 수수료가 있다고 합니다. 각 카드마다 수수료 운영 기준이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재발급 후 카드를 수령했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 [카드 사용등록]을 눌러 등록한 다음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재발급, 수수료,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날씨가 부쩍 추워졌는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걸리는 일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