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이 워낙 더워서 많은 분들이 선풍기를 자주 트셨을 것인데요. 저 같은 경우 한일전기 선풍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작동이 안되서 서비스센터에 맡겼습니다. 혹시라도 선풍기 또는 가습기, 히터 등이 고장났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한일전기 서비스센터에 맡겨 A/S 받으시기 바랍니다.



한일전기 서비스센터는 서울, 인천, 천안, 수원, 의정부, 원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에 위치해있습니다. 각 지역에 직영점은 1곳이 있으며 취급점은 14곳이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 운영하고 있으며 직영점 외에 취급점 방문 시에는 사전에 전화해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제품의 보증기간을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유상 수리로 진행되며 영업용도로 활용했을 때 무상보증 기간이 1/2로 줄어든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하기 전에 제품 보증서를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품목별 보증기간입니다. 선풍기, 히터, 이동형가스난로 등은 보증기간이 2년이며 부품 보유기간은 5년입니다. 오븐이나 전기보온밥솥은 1년이고, 부품 보유기간은 6년입니다. 그 외의 품목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직영점 담당 수리기사가 출장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품 보증기간이 끝나지 않았다면 무상수리가 되어지며 그 외의 항목들은 유상수리가 됩니다. '이상의 내용에 동의 및 A/S신청'을 눌러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 등을 입력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받기 전에 자가진단서비스로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질문하는 증상과 답변이 나와있으니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선풍기 외에도 한일전기에서 취급하는 품목들의 증상과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영업시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해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